음식점 정보
  • 0

[서귀포]와토커피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3854-5
  • 연락처: 010-9119-1452
  • 주메뉴: 와토알프스, 우드라떼

매일 08:00~22:00

일요일 휴무

 

 

 

제주 모슬포항 근처에 위치한 로스터리 카페 와토커피!  
몽글몽글 예쁜 커피로 SNS에서 인기가 자자한 곳이라 기대가 더욱 컸던 카페인데요 +_+



작년에 쓴 후기 보니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단 평을 보고 왔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ㅋㅋ 
일 년 만에 엄청난 성장을 한 카페인가 봐요! 줄 설 만큼 사람이 어마어마했어요! +_+




짠 메뉴판이에요 >_<!-- 3~5천원 사이로 가격대도 정말 착해서 좋았던 와토커피! 별송이는 와토커피에서 제일 유명한 와토알프스를 주문했어요 ㅋ_ㅋ



계산을 하던 도중 한 편에 번쩍번쩍 빛나는 상패를 발견했어요 ㅋㅋ 
와토커피 사장님은 2017년 마스터오브 카페 에스프레소 싱글 오리진 부문에서 수상을 하셨더라구요! 
대회에서 수상할 실력이라면 커피 맛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서 너무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_+




커피는 이렇게 러블리한 찻잔에 담아서 주는데요 +_+..  사람이 워낙 많아서 찻잔에 마시려면  
더 기다려야 한다는 말에.. 테이크아웃 잔에 담아달라고 했어요 ㅠㅠㅠ 너무 아쉬워용!



슬픔을 뒤로한 채 발길을 돌리려던 순간! 창가 자리에서 자리가 났어요!!! (반전) 
 서둘러서 가방을 움켜쥐고 자리를 잡았답니다 >_< 이 날 운이 정말 좋았어요! ㅋㅋ



자리에 앉아서 바깥 구경도 하고~ 더불어 예쁜 소품 구경까지 >_< 
처음에 원두를 붙여놓은 건가? 하고 자세히 보니 돌이었어요 ㅋㅋㅋ 소품 센스 짱!!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와토알프스 등장! 비주얼이 정말 귀엽더라구요 ㅠ_ㅠ 
아이스크림을 얹어놓은 것 같은 모습이지만 크림이에요!  
어쩜 똑같은 크림인데 저렇게 귀여운 모양으로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 ㅋㅋ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크림 때문에 자칫 커피가 느끼할 수 있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별송이는 오히려 진한 커피 맛에 적당히 달달한 맛도 함께 느껴져서 맛있었답니다 ㅎㅎ 

러블리한 찻잔에 몽글몽글 예쁜 크림이 담겨 커피 맛이 정말 좋았던 와토알프스!  

서귀포 모슬포항 근처 맛있는 커피로 완전 강추해용~! >ㅁ<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