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정보
  • 5

[제주시]제주올레냉면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광평동로 19
  • 연락처: 064-742-1239
  • 주메뉴: 물냉면.비빔냉면.제주흑돼지수육(돔베고기)

영업시간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주말/공휴일 제외)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광평동로 19

연락처: 064-742-1239

 

 

 

안녕하세요 별송이에요!^0^

 

별송이가 추천하는 맛있는 제주냉면집을 소개할께요~

공항과 10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제주 향토음식과 냉면을 접목시킨 특별한 음식접이랍니다!!

 

 

 

 

바람개비 테마테라스와 love 포토존이 벌써 시선을 사로잡죠?

 

 

 

깨끗하고 모던한 실내 디자인이 마치 카페에 온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키네요+ㅇ+

넘나 깔끔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지 않나요?

 

이래봐도 70석이상 수용 가능하다고하니

단체방문도 문제없겠어요!!

 

 

 

 

냉면전문점이지만 냉면외에도 제주 특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그럼 제주올레냉면의 특별한 메뉴들을 소개할게요!!

 

 

 

새싹삼 서비스

 

인삼보다 사포닌이 6~8배 많은 어린삼을 모든 에피타이저로~

식사 주문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1인1삼

 

 

 

 


먼저. 전복물냉면

 

12가지 제주해산물로 만들어져 깔끔하고 깊은 해물육수와 전복의 만남!

 

전복가 냉면이라니!! 상상도 못해본 조합인데 넘나 끌리는것!

 



전복비빔냉면

 

물냉파가 있다면 별송이는 매콤달콤 비냉파!!ㅎㅎ

비빔장에 전복의 맛은 또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황제갈낙탕

 

냉면전문점이지만 갈비탕도 있다!!!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에 건강한 한끼식사. 확실한 몸보신이 될 수 있답니다.^0^

 

 

소고기해장국

 

뜨끈뜨끈 푸짐한 양의 소고기해장국도 별미!ㅎㅎ

깔끔한 맛을호 든든한 한끼로로 제격이죠!

 

 

 

흑돼지수육(돔베고기)

 

무항생제 제주산흑돼지 수육이 넘나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윤기가 좔좔~부드럽고 쫄깃탱글한 식감이 일품이에요!!

 

 

 

 


소고기육전

 

육전에 제주막걸리는 완전 별송이 취향저격!!

여기다 냉면까지 함께 한다면 더 바랄게 없겠어요><


 


 

갈비낙지전골

 

푸짐한 양과 깔끔한 국물~

술이 술술~술안주로 추천추천!! 

 



 


 

한우떡갈비

 

불맛 가득 달달하고 육즙이 살아 있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한우떡갈비!

 

 

 

 

제주위트에일

 

제주의 자랑~ 제주의 대표 맥주

 

별송이도 올레냉면에서 젲 위트에일을 처음 맛보았는데

제주에서 만든 맥주라고 하니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미니카페

취향대로 믹스커피부터 아메리카노까지 무료로 즐기는 서비스!!

테이크 아웃이 되니 카페에 가지 않아도 되요~^0^

 


제주의 특산물과 특별한 냉면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제주올레냉면!!! 공항과 가깝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별송이가 추천합니다^0^

 

 

 



 

  • 5
  • 한기* 2018.05.15 11:24
    다른음식도 너무 먹음직스러웠는데 저는 그냥 물냉면이 정말정말 맛잇더라구요 ㅎㅎㅎㅎ 기본에 충실한 레알 맛집 인정합니다
  • 최현* 2018.05.15 11:46
    요즘은 냉묜이 딱이죠???? 메뉴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션한 냉묜 같이해요~~^^
  • 강정* 2018.05.15 12:15
    가족과 함께 가서 황제갈낙탕을 먹었는데 뽀얀 국물에 먹을수록 감칠맛이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 전은* 2018.05.15 18:06
    요즘 날씨도 더워지는데 냉면 맛집은 여기로 !
  • 안영* 2018.05.15 23:32
    전에 제주 여행할때 가본곳입니다. 맛있기도 하고 스타 쿠폰까지 사용하니 아깝지 않다고 생각하는 곳이었습니다.
  • 이충* 2018.08.26 10:41
    쿠폰이 있는지 모르고 그냥 먹었더랫죠.. 아이고배야ㅠㅠ